가족여행 중 아침식사로 제주도 갈치조림 먹었어요 :)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며칠 전 정말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간 여행이라 그런지 설렘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아버지, 어머니께서 아침 일찍 일어나시는 부분이 있어서 아침식사를 하기가 조금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아침식사로 먹은 갈치조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제주미향' 이라는 음식점이었고, 다른 곳은 이른 아침에 문을 열지 않아서 갈 수가 없었고, 제주미향이 영업을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절대로 의뢰 받아서 작성하는 포스팅이 아닌 직접적으로 검색하고 찾아내서 방문하여 먹은 부분을 포스팅하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제주도 갈치조림 음식점인 제주미향의 이른아침 모습입니다. 주차장도 넓직하게 있었고, 약 10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앞뒤로 이중 주차를 한다면 한 15대 정도는 주차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넓직한 주차장 덕분에 주차걱정은 없을 것 같은 음식점이었습니다.

 

여유로운 모습과 외관에 역시 제주도 여행은 너무나 좋은 힐링의 시간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 여유롭게 주차를 하고 음식점 안으로 입장(?)을 하였습니다.

 

 

 

 

제주도 갈치조림 제주미향은 TV나 다른 블로그 등에서 보았을 때의 갈치조림과 외관 모습이 조금은 달랐습니다. 다른 곳은 제주갈치를 통으로 구어서 길게 양념없이 나오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 이곳은 해물 갈치 조림 형식으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갈치조림을 굽는 그릇도 너무 길어서 부르스타를 두개 놓고 조림을 해야 했습니다! 안에는 각종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갈치조림 뿐만 아니라 다른 해산물도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위에 사진 보시면 비주얼 딱 나오시죠?^^

 

 

 

 

 

갈치조림 안에는 홍합은 기본적으로 들어있었고, 아주 큰 문어, 그리고 전복까지 들어있어서 정말 다양한 해산물을 한번에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부모님도 만족해하시면서 정말 폭풍흡입을 하셨고, 나름 만족하는 아침식사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생선조림을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제주도 갈치조림 제주미향의 음식은 제 입맛에도 정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갈치조림을 먹게 된다면 제주미향으로 갈 것 같습니다! 서비스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가고, 맛있는 제주도 갈치조림을 통해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제가 직접 가서 제 돈주고 먹었던 제주미향도 한번 참고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지금 제주도는 태풍으로 인해서 여행가기가 조금은 힘들지만, 또 쨍쨍한 하늘을 보여주며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제주갈치조림! 제주미향 정말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