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빵집으로 유명한 이성당을 다녀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오늘은 지난 주말 다녀왔던 군산빵집 이성당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빵집이 왜이리 인기가 많은건가 라는 생각으로 갔었던 군산빵집이었는데요. 역시 입소문이 정말 대단한 것처럼 이성당에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군산빵집 이성당은 총 2개의 지점(?)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왼쪽에 있던 본점이 장사가 너무 잘돼서 바로 오른쪽에 분점인 똑같은 이성당이 있더라구요. 빵은 거의 비슷하게 있었고, 확실히 나중에 생긴 분점의 외관이 더 깔끔한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내부는 크게 차이는 없었고 단순하게 공간 부족으로 인한 확장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무엇이 군산빵집 이성당이 이렇게 인기가 많을 수 있도록 만든 것일지가 궁금했습니다.

 

 

 

 

군산빵집 이성당에 들어가니 여러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식용으로 잘라놓은 빵을 먹어보며 어떤 빵을 살지 고민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그 중에 정말 특이한(?) 광경이 자주 목격되었습니다.

 

 

 

 

바로 위의 빵 때문에 정말 특이한 광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군산빵집 이성당에서 가장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단팥빵인데요. 단순하게 단팥빵이라고 생각했던 저는 이 빵을 30~40개씩 사가는 손님들을 보고 정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어떤 분은 아예 새로운 한판이 나오자 마자 그 한판을 통째로 구매하시기도 하였습니다; 단팥빵을 그렇게 많이 사면 도대체 어떻게 먹어야 할지 의문스러웠지만 진짜 그러한 분들이 한두명이 아니고 정말 많은 분들이 군산빵집 이성당의 단팥빵을 구매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군산빵집 이성당에는 다양한 빵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빵들은 그렇게 큰 인기를 끌지(?) 못하는 것 같았고, 실제로도 거의 팔리지 않는 모습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정말 단팥빵만 미친듯이 팔리는 것을 보았네요 ㅋㅋ

 

 

 

 

 

군산빵집 이성당의 단팥빵 외에도 야채빵이 정말 많이 팔리는 것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아마 이성당이 단팥빵과 야채빵으로 유명해진 곳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야채빵도 정말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단팥빵보다는 야채빵이 개인 취향에 더 맞는지라 야채빵을 2개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어떠한 맛인지는 밑에서 간략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채빵을 산 뒤에 군산빵집 이성당의 테이블로 이동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빵을 구매하고 바로 가져가는 경우가 더 많았고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분들은 많이 없었습니다. 물론 제가 좀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걸지도 모르구요!ㅎㅎ

 

무튼 저는 구매한 야채빵을 먹기 위해서 테이블에 앉아서 야채빵을 요리조리 살펴보기 시작하였습니다. ㅋㅋ

 

 

 

 

 

우선 군산빵집 이성당의 야채빵 외관과 속 안입니다. 외부는 크게 특별할 것은 없었습니다. 그냥 '빵' 이었습니다. ㅋㅋ 왜 이 야채빵을 사람들이 몇십개씩 사가는지 궁금한 마음을 뒤로 하고 일단은 야채빵의 속 안을 보았습니다.

 

솔직히 특별할 것은 없었고, 그냥 야채가 많은 빵이었고, 개인적으로는 야채빵을 먹어본 결과 당연히 맛은 있었지만 사람들이 몇십 개 씩 사갈 만큼 특별함은 개인적으로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제가 뭐...정보가 부족해서일지도 모르겠으나 정말 아무것도 모른 채로 가서 실제로 빵만 먹어본 순수한(?) 결과 야채빵은 맛은 정말 있었지만 크게 특별할 것은 없었다! 정도였습니다.

 

군산빵집 이성당 가실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이상 군산빵집 이성당을 다녀온 겜린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