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주차, 온라인게임순위! 11월의 첫주에는 어떠한 변화가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이번주는 커다란 이슈들이 끊이지 않았던 한 주인 것 같습니다. 물론 11월 1주차는 아니더라도 지난주 블리즈컨을 통해서 블리자드의 만행부터 시작하여서 롤드컵도 마무리가 되었고, 로스트아크 출시 소식도 있는 한주입니다.

 

우선 온라인게임순위를 살펴 보면, 크게 변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가 빠른 시간 동안 순위가 급격하게 하락한 부분은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멀티플레이어 밖에 안되는 점이 많은 유저들에게 크게 공감을 불러일으키지 못한 것 같습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초반 상승세의 기세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와 비슷하였지만, 온라인게임순위 10위권 안에는 진입하지 못하였고 20위권에 계속해서 머무르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가장 핫한 소식 2가지! 바로 블리즈컨과 로스트아크입니다. 블리즈컨에서는 정말 대박사건이 일어났죠. 바로 디아블로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디아블로는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4가 나오느냐 디아블로2가 리마스터 되느냐 등의 엄청난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게 뭔일...블리자드는 디아블로 모바일 출시를 발표하면서 발표장을 갑분싸 하게 만든 일이 있었습니다. 항간에는 디아블로와 블리자드는 이제 망했다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큰 충격을 안겨 주었습니다.

 

 

 

 

겜린이도 현재 너무나 큰 충격에 빠진 상태이지만 블리자드 역시도 이러한 반응이 나타날지는 예상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정말 예상하지 못했을까? 라는 의구심은 들지만 그것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큰 소식으로는 아직 온라인게임순위에는 랭크되지 않았지만 로스트아크에 대한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로스트아크가 드디어 내일 출시합니다. 오후 2시에 출시가 되고, 그로 인해서 드디어 약 7년 여간 기다려온 로스트아크를 플레이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겜린이도 내일 칼퇴근을 한 후에 로스트아크의 세계로 뛰어들 예정입니다. 정말 설레고 설렙니다. ㅎ_ㅎ 로스트아크를 즐기실 많은 유저들이 있는 만큼 스마일게이트가 정말 혜자 운영을 통해서 롱런하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11월 1주차 온라인게임순위와 각종 소식들에 대해서 안내해드린 겜린이였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