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주차 온라인게임순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가 첫 진입하였습니다. :)

 

 

▲ 10월 2주차 온라인게임순위 (출처 : 인벤)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이번주도 어김없이 온라인게임순위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어떤 게임들의 온라인게임순위가 변동하였고,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 3개월 정도 한주도 빠지지 않고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상위권은 거의 변동이 없을 정도로 고정적인 게임들이 순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0월 2주차 온라인게임순위 역시도 상위권에 있는 게임들은 요지부동으로 자리를 지키며 변화가 거의 없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주의 특이사항으로는 지난주 금요일 처음 출시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첫 진입이 있습니다.

 

 

 

콜오브듀티 시리즈는 이미 많은 게이머들이 사랑하고 있는 전통 FPS게임으로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왔던 게임이었습니다. 그렇기에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출시된지 1주일도 지나지 않았음에도 벌써 온라인게임순위에 랭크를 한 것 같습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21위로 새롭게 안착을 하였습니다. 첫출시인 만큼 높은 순위는 아니지만 그래도 1주일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순위에 랭크가 되었다는 것은 역시 콜오브듀티의 인기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 대목입니다.

 

이번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그동안 선보였던 강렬한 싱글플레이가 없고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이라는 점에서 우려가 굉장히 많았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우려를 잠식시킬 만큼 좋은 성적을 온라인게임순위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편에서는 배틀그라운드를 잡을 것이라는 작은 희망 섞인 목소리도 흘러나오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연 앞으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가 어떠한 성적을 보여줄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것 같습니다.

 

 

 

첫 출시 이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첫날, 12일에 PC방 사용량이 약 4만 시간 정도가 될 정도로 순조롭게 출발하였고, 14일에는 무려 2배가 뛴 8만 시간을 상회하는 사용률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PC방 전체 점유율 순위 11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콜오브듀티 시리즈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인 만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겜린이는 현재 무한 야근으로 인해서 아직 즐겨보지는 못했지만 직장에서 바쁜 시즌이 끝나면 꼭 한번 해볼 생각입니다. :)

 

이번주 온라인게임순위에서는 딱히 큰 변화는 없었고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첫진입 소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다음주에도 온라인게임순위를 들고 와서 특이사항 등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