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시즌14인 지금! 대균열 70단을 홀로 돌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 입니다. :)

 

최근 여러게임을 하다보니 일전에 재미있게 즐겼던 디아블로3에 좀 소홀해진 것 같아서 다시 디아블로3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3 시즌14로 조만간 시즌14도 종료가 될 예정이라서 그 안에 더 많이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디아블로3 대균열을 혼자서 70단을 돌아보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대균열 70단을 솔플로 클리어하면 다음 대균열부터는 원시고대 아이템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70단 클리어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답니다.^^

 

 

 

 

마을에 있는 네팔렘의 첨탑에서 대균열을 선택해줍니다. 디아블로3 대균열은 일반균열(이하 일균)을 돌아서 대균열석을 획득해야지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대균열을 돌 수는 없습니다. 일반균열을 돌아서 대균열석을 획득하여 대균열에 입장할 수 있으니 이 점을 꼭 기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겜린이는 수리 및 아이템 정비를 끝내고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 70단에 입장해보았습니다. ㅎ_ㅎ

 

 

 

 

새로운 이벤트라고 화면에 문구가 표시되면서 대균열 1층으로 입장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겜린이의 경우에는 강령술사 역병시체창 셋팅으로 대균열을 돌았으니 참고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강령술사는 디아블로3 시즌14에서는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역병시체창 세팅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대균열을 굉장히 빠른 시간 안에 클리어하기 위해서 보스몬스터만 잡는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겜린이 역시도 순간이동을 통해서 보스몹(파란색이름, 노란색이름)들만 찾아다니면서 항상 대균열을 빠르게 돌고 있습니다.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 자체가 빠르게 파밍을 하고 다시 또 파밍을 하는 반복된 작업(?)을 해야되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도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래야지만 빠르게 아이템을 더 많이 파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간에 스크린샷 찍다가 죽었습니다. ㅋ_ㅋ;; 그래도 죽었을때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도 알려드릴겸 해서 죽은 모습도 스샷을 찍었고, 죽은 후에는 시체에서 바로 부활을 누르시면 그 자리에서 바로 부활을 합니다.

 

물론 죽을 때마다 부활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해당 시간은 대균열 클리어 시간에 누적이 되는 시스템이라 많이 죽으면 손해입니다. 최대한 죽지 않고 대균열을 빠르게 클리어하는 것이 최종목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 안에서 빠르게 보스몹만 잡으면서 오른쪽 보라색 게이지바를 채워나가면 됩니다. 일반 잡몹을 잡아도 게이지는 올라가지만 그보다 보스몹을 잡아서 나오는 보라색 구슬을 먹게 되면 더욱 빨리 게이지가 올라가니 보스몹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겜린이는 스샷 찍다가 5번 정도 죽어서 굉장히 당황을 했습니다.ㅋㅋ 원래 잘 안죽는데 역시 가만히 몬스터에게 맞고만 있으니 강령술사는 물몸이긴 하네요. ㅠ.ㅠ

 

 

 

 

그렇게 오른쪽 상단의 보라색 게이지를 다 채우게 되면 네팔렘의 수호자 라고 음성이 나오면서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 안에서 최종보스가 나오게 됩니다. 최종보스는 솔직히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겜린이도 디아블로3를 많이 해보면서 익숙해져서인지 시체역병창 세팅으로 3초도 안돼서 최종보스를 항상 잡고 있습니다.

 

물론 대균열 단수가 올라가게 되면 굉장히 고군분투를 하는 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ㅋㅋ 그래서 열심히 파밍을 해야하는거죠! 열심히 파밍을 해서 더 높은 단수를 클리어할 때마다 굉장히 성취감이 드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스샷 찍으면서 죽은 것을 뺀다면 대략 2분 안쪽으로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 70단을 클리어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최종보스를 잡고나면 다양한 아이템이 바닥에 떨어지게 되고, 모든 아이템을 먹으면 됩니다. 여기서 이제 전설, 고대전설, 원시고대전설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게 되는겁니다. :) 원시고대는 절대로 나오지 않는 이 불편한 진실...

 

 

 

 

마지막으로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에서 최종보스를 잡은 후에 바로 마을로 귀환하지 마시고, 가지고 있는 보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이를 꼭 마치셔야 대균열이 최종 클리어가 됩니다.

 

대균열 마지막에 꼭 해야하는 작업이고, 최종보스를 잡은 위치에 보석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NPC가 나타나니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그 후, 마을로 돌아가서 네팔렘의 첨탑 옆에 있는 NPC에게 말을 걸면 끝이 나게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을 돌아봤습니다. 사실 이제 70단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90~100단정도를 가게 되면 진짜 너무 많이 죽어서 파밍이 절실해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ㅋ_ㅋ

 

아무튼 디아블로3 시즌14가 얼마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대균열에서 파밍을 하실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디아블로3 시즌14 대균열 70단을 혼자 돌아본 겜린이였습니다. :D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