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 역병시체창으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벌써 겜린이가 디아블로3를 시작한지 3주 가까이 다 되가는 것 같습니다. 처음 패키지를 구매하고 디아블로3 강령술사로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주란 시간이 흘렀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물론 고수분들이 보시면 완전 뉴비라고 생각하실 것이 뻔하지만 저에게는 굉장히 의미가 있는 3주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플레이를 하면서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을 한 것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디아블로3 인벤이나 각종 커뮤니티 등에서 정보를 얻어서 현재 시즌14에서 가장 효율적인 세팅을 알아보고 약간 모방하고 있는 입장인 것은 사실입니다.^^ 원래 거의 모든 게임이 고수를 모방하는 쪽으로 초보들은 진행을 하는거니까요.

 

아무튼, 현재 저는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을 '역병시체' 로 진행하였습니다. 역병시체가 무엇인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역병시체' 라는 것은 방어구 세트아이템 중에 역병 로브, 역병 장갑, 역병 신발 등의 세트 아이템을 착용한 다음에 스킬로 시체창이라는 것을 설정하여서 몬스터를 휩쓸고 다니는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입니다.

 

 

 

 

겜린이도 처음에는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 중 역병시체라는 것을 잘 몰라서 이것저것 스킬을 배우는대로 적용을 하였었고, 그 중에 마음에 드는 것으로 게임을 플레이했었는데, 실제로 고수분들이 세팅해 놓은 것을 참고하여서 역병시체창으로 세팅을 변경하니 엄청난 효율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파란색의 냉기 시체창이 다수의 몬스터들에게 공격을 퍼부으면서 소위 말하는 쓸어버리는 효과를 볼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이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 방법으로 세팅 후 공격을 퍼부었을 때의 그 전율이란 이루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ㅋㅋ 직접 경험을 해봐야 아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목걸이는 '모험가의 서약(세트템)', 반지는 '나침도(세트템)' 으로 맞추었고 디아블로3 인게임 내에서 'Shift+L' 을 눌러보면 현재 시즌14를 진행하고 있는 고수분들을 1위부터 차례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분들의 '영웅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고수분들이 어떤식으로 아이템을 세팅하고 어떤 옵션을 마법부여 하였는지도 자세히 알 수가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저처럼 초보이신 분들은 그 부분만 잘 활용하셔도 충분히 재미있는 디아블로3를 즐기실 수가 있고, 겜린이도 그 부분을 활용하여서 지금까지 너무나 재미있게 디아블로3를 즐기고 있답니다. :)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은 역병시체 말고도 다양한 세팅법이 존재하는 것으로 현재까지 알고 있습니다. '라트마셋', '이나리우스셋' 등 다양한 세팅법으로 각 상황에 맞도록 세팅을 하는 방법 등이 존재하니 이 부분은 조금 더 겜린이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고 연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뉴비뉴비 초뉴비니까요..ㅎㅎ

 

다른 세팅이 궁금하기 전에 이미 저는 디아블로3 강령술사 세팅 중에 역병시체 셋팅에 굉장히 재미를 느끼고 있어서 한동안은 이 세팅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것 같습니다.

 

처음 강령술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겜린이가 말씀드렸던 부분 확인하시면서 '역병시체' 세팅으로 디아블로3 강령술사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디아블로3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D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