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새로운 모바일게임! 오픈월드 MMORPG 트라하 사전예약 진행 중입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오랜만에 모바일 게임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에는 중국 양산형 모바일 게임이 너무나도 판을 치고 있어서 모바일게임에 실망한 나머지 별로 소개나 리뷰를 하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넥슨의 '트라하' 라는 오픈월드 MMORPG가 새롭게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픈월드 MMORPG를 좋아하고 모바일게임에도 거부감이 없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넥슨이 만든게임이란 것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돈슨...)

 

 

 

 

넥스 트라하는 지난 2월 14일(목) 발렌타인데이에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고급' 여행자의 의상상자를 지급하고 있고 성별에 맞는 의상 1개를 지급하게 됩니다. 게임내에서는 염색약 사용 시 의상 색상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넥슨 트라하 사전예약은 애플 IOS와 안드로인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니 꼭 참여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넥슨 트라하는 모아이게임즈가 개발을 하였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넥슨 자체 IP로써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PC온라인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래픽이 정말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나온 무수한 중국 양산형 모바일 게임과 달리 여러가지 신선한 시도를 한 것 같고, 모바일게임의 한게를 뛰어넘어 모바일에서 PC게임을 할 수 있는 듯한 느낌마저 들고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의 한계에 타협하기 보다는 기존에는 전혀 경험하지 못한 최고 수준의 플레이 경험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트라하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오픈필드 MMORPG로서 필드전투, 보스레이드가 가능하고, 선형 퀘스트가 아니라서 유저들의 선택에 따라서 새로운 스토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 똑같은 스토리를 하는 여타 다른 모바일게임과는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역시 넥슨 트라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바일게임들은 획일화된 커스터마이징으로 개성이 뚜렷하지 않아서 커스터마이징에 그렇게 공을 들이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넥슨 트라하는 정밀하고 개성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함으로써 세밀한 질감까지 표현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제한 없는 커스텀 기능으로 자신만의 트라하를 생성할 수가 있습니다. :)

 

 

 

2월 14일(목)을 시작으로 넥슨 트라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고 3월 21일(목)에 서버.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고 정식론칭은 4월 18일(목)에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과연 그동안 중국형 양산형 모바일 게임에 지쳐있던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트라하가 정식론칭이 된 후에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넥슨 트라하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 클릭 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트라하를 즐기실 분들은 꼭 사전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겜린이는 차분한 마음으로 정식론칭을 기다려보겠습니다. :)

 

넥슨 트라하 사전예약 바로가기 클릭!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