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참치 이창영 참치에서 친구들과 한잔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지난 주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모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며 강남역을 진짜 한 30분은 배회한 것 같습니다. ㅋㅋ 너무너무 추웠지만 어디를 가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고민돼서 계속해서 강남역 술집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골목(?) 한 켠에 자리 잡은 강남역 참치를 파는 이창영 참치라는 곳을 택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참치는 진짜 없어서 못먹는 음식이라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강남역 참치 이창영 참치는 많이 넓지는 않은 집이었는데 자리마다 칸막이가 쳐져 있고 독립적인 공간처럼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옆테이블을 신경쓰지 않고 우리끼리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

 

혼마구로 스페셜이라는 메뉴를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기다렸습니다.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참치가 나왔고 비쥬얼이 진짜 엄청났습니다. ㅎㅎ 참치는 진짜 진리라는 말이 있듯이 빛깔부터가 다른 회와는 차원이 달랐습니다.

 

 

 

 

일단 맛을 평가하기 전에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강남역 참치 이창영 참치의 참치회가 나오고 사장님께서 참치에 대한 부위 설명을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고, 어떻게 먹어야하는지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기분좋은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보이십니까?!ㅋㅋㅋ 진짜 이건 말로표현하기가 어려울정도로 엄청난 비쥬얼입니다. 강남역 참치를 파는 곳이 정말 많겠지만 이창영 참치는 빛깔이 정말 엄청났고, 한입 먹자마자 와~ 회가 이렇게 고소할 수가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원래 회를 김이랑 싸먹는 스타일인데 이 참치회는 김이랑 먹으면 왠지 예의가 아닐 것 같아서 간장도 찍지 않고 생 그래도 먹었습니다. 그 고소한 맛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

 

 

 

 

이건 단순하게 그냥 술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사진입니다. 그런데 제가 이걸 왜 찍었냐?!! 바로 금가루 때문입니다. 술을 한창 먹다가 술이 떨어져서 추가로 주문을 했는데 소주의 뚜껑이 이미 따져 있는겁니다.

 

그래서 어? 설마??... 라고 생각하며 남은걸 파는건가? 물을 탔나? 라는 의구심이 들며 소주를 유심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뭔가!!!!ㅋㅋㅋㅋ 소주에 금가루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금가루를 넣느라 소주를 미리 따서 금가루를 넣은 채로 저희한테 주신거였습니다. ㅎㅎ

 

왜이렇게까지 잘해주나 했는데 알고보니까 일행 중 한명이 강남역 참치 이창영 참치집의 단골이었습니다 ㅋㅋ 나중에야 밝히면서 사장님과 친분을 밝히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진짜 희귀한 경험을 했더랬죠! 소주에 금가루를 타서 먹은건 태어나서 처음이었습니다.

 

 

 

 

강남역 참치 이창영참치집의 참치회는 한 판(?)을 다 먹으면 계속해서 리필을 해주는 형식이었습니다. 중간에 서비스로 고로케도 주시고 추가 주문한 나가사키 짬뽕도 정말 국물이 끝내줬습니다.

 

뭐하나 부족할게 없었던 친구들과의 모임을 만들어준 이창영 참치집이 고마웠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난지라 맛있는 것을 먹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정말 잘 간 것 같습니다.

 

 

 

 

강남역 참치집을 가려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직접 가보고 제 돈주고 사먹은 이창영참치집을 추천해드립니다. :) 가격적인 부분은 참치회인지라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단점 아닌 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맛과 서비스 하나는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강남역에서 모임을 가지게 된다면 꼭 이창영참치집에 가서 또 기분 좋은 모임을 가질 계획입니다. 저도 이곳 단골이 될 것 같습니다. :) 불금이나 불토를 이곳에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