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오전 7시부터 와우 클래식

사전캐릭터 생성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출시일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 입니다 :)

블리자드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하 와우) 와우가 클래식으로 돌아오면서 와저씨(?)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최근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임모탈 등의 뻘짓(?)으로 인해서 주가는 물론이거니와 블리자드를 사랑했던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놓고 있는 것이 사실인데요.

 

한동안 잠잠하던 블리자드가 이번 와우 클래식을 통해서 반등을 노리는 것 같습니다. 바로 오늘이죠! 8월 13일 오전 7시부터 와우 클래식 사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배틀넷 1계정당 3개의 캐릭터까지 미리 생성을 해놓을 수 있고 아이디도 선점할 수 있으니 아직 사전캐릭터 생성을 못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개개인마다 배틀넷 계정에는 와우 게임 이용권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며, 와우 클래식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니 이 부분 꼭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8월 13일 오전 7시부터 생성 가능한 캐릭터는 3개이지만, 정식 출시 이후에는 1개 서버에서 총 10개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역마다 서버가 여러개인 경우에는 모든 서버를 통틀어서 지역 내에 50개의 캐릭터까지 생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전쟁서버(PVP)에서는 서버 내 1개 진영만 선택할 수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캐릭터의 수는 기존의 격전의 아제로스와는 중복되지 않으니 이 점도 꼭 기억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바로 어제까지만 하더라도 한국서버는 '소금 평원' 으로 PVP 서버가 아닌, '일반 서버'로 오픈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유저들이 와우 클래식에 전쟁서버가 없으면 도대체 게임을 왜 해야 하는 것이냐?!!! 라는 등의 불만이 폭주하자 8월 13일 사전캐릭터 생성 전, 전쟁서버(로크홀라)를 추가하여 유저들의 공분을 가라앉혔습니다.

 

하여 와우 클래식 한국서버에서 PVP 서버까지 오픈되며, 이전 전쟁의 향수를 다시 한번 느낄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유저들도 다시금 와우 클래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와우 클래식 출시일은 대망의 8월 27일 오전 7시에 전세계에서 동시에 출시가 됩니다. 아직 조금 남은 시간이긴 하지만, 어찌됐든 이번달 안에는 출시가 될 예정이고, 이전 와우의 향수를 느끼고 싶어하는 모든 유저들이 8월 27일만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과연 와우 클래식이 출시되고 나서 어떠한 일들이 생길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와우를 찾게 될지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또한, 블리자드가 최근 몇개의 일로 인해 떨어진 이미지를 다시금 회복할 수 있을지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8월 27일까지 모두 존버하시고, 와우 클래식에서 만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