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클래식 출시일 확정!

2019년 8월 13일(화) 정식 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많은 유저들이 최근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바로 '테라 클래식'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7/24(수),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대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출시일을 발표하였습니다.

 

테라 클래식에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이유는 전 세계 2,500만 유저가 이용하면서 열광한 PC 온라인 게임 '테라' IP의 정통성을 재해석하여 모바일로 출시를 하기 때문입니다. PC MMORPG 테라의 향수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테라 클래식은 내달 8월 14일(화)에 정식 출시 하게 되며,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계승한 '탱커', '딜러', '힐러' 등의 역할을 명확하게 구분하여서 다시 한번 유저들끼리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도 마친 상태입니다. 아직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지금 바로 사전예약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바로가기

 

출시일이 공개된 테라 클래식의 세계관은 PC 원작에서 약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 뒤의 배경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작의 배경지였던 '아르보레아' 대륙을 배경으로 똑같은 세계관을 보이고 있으며 원작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의 젊은 시절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테라 클래식이라는 게임명에 걸맞게 캐릭터 역시도 원작과 동일하게 '휴먼', '하이엘프', '엘린' 등 주요 종족을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어서 이전의 향수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모바일 게임 최초로 '케스타닉' 종족도 플레이할 수 있어서 높은 만족감을 보일 것 같습니다.

 

출시일이 발표된 현재, 테라 클래식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다양한 보상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 등을 통해서 안내를 해드리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한 이벤트를 확인해보시고 참여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겜린이도 원작인 PC 테라를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유저로서 8월 13일(화)에 정식 출시되는 테라 클래식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가 된다는 점이 조금은 아쉽고, 이미 이전에 테라 IP를 활용한 테라M이 출시되었다가 창렬(?)요소가 가득한 과금유도 부분으로 출시되자마자 망해버린 이력도 있기에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부디 '같지만 또 다른 세계' 라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문구를 광고하는 만큼, 이전 원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게임사에서 운영이나 과금요소 등을 적절하고 합리적으로 내놓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중국 양산형 방식은 그만...ㅠㅠ) 이상 겜린이였으며, 아래 이벤트를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

 

 

▲ 가입자 달성 이벤트

 

 

▲ SNS 공유 이벤트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