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의 애니메이션판?

갓이터3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오픈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며칠 전이었죠?! 7월 11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할 수 있는 '갓 이터3'를 한글화하여 정식발매 하였습니다. 원래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스팀 버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지만 이번에 스위치용으로도 발매가 되며 스위치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입니다. 스위치에서는 로컬 통신을 통해서 총 4명까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외, 총 8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인 '강습 토벌 미션'에서는 멀티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통신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하고, 오프라인으로 즐길 시에는 NPC 7명과 함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갓이터3 스위치용은 어떠한 게임일까요? 갓 이터3는 몬스터헌터월드의 애니메이션판이라고 불리울 만큼 몬헌과 비슷한 게임방식을 보이고 있습니다. 거대하고 강력한 적을 상대하게 되는 토벌 액션 게임으로써, 타격과 사격을 즉시 전환하여 초고속으로 액션을 선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대한 스토리나 다양한 캐릭터 등 볼거리도 풍부합니다.

 

특히나 갓이터3는 캐릭터의 다양성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커스터마이징에서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기에 이 부분이 조금 더 보완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시 의상이 8개가 있는데 이 부분이 좀 디테일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매가 잘려있거나 장식 등을 붙여놓으면서 비슷한 의상에 조금씩의 변화만 준 것 뿐인 이 부분도 좀 아쉽긴 합니다.

 

 

 

 

그러나 게임적인 요소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픽은 요즘 나오고 있는 최상위급 그래픽에 비해서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쁘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 괜찮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갓이터3는 몬스터헌터 처럼 헌팅을 위한 전투가 계속해서 이루어지는 만큼 몬스터들의 퀄리티도 굉장히 높아서 이 부분도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또한 다이브를 통해서 공격의 연출이나 모션 등이 역동적이고, 스피드도 빠른 편이어서 시원시원한 액션을 볼 수 있다는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왠만한 PC게임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부분까지도 볼 수 있어서 저는 이 부분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

 

 

 

 

갓이터3는 전투를 통한 헌팅 액션은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 불릿 에디트의 개선과 여러 신 시스템에 추가적인 요소도 가미하여 확인한다면 전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UI도 괜찮은 것 같고 타격감을 통한 연출도 멋져서 눈이 즐거워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다만 무기에 따라서 타격감이 조금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떤 무기를 선택하느냐도 하나의 고민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무기의 랭크도 6까지는 크게 노가다를 하지 않고도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며, 대체로 스테이지별 스토리 연출도 괜찮아서 플레이를 하는데 큰 어려움이나 지루함은 없어보입니다 :)

 

아직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는 갓이터3! 몬스터헌터월드의 애니메이션판이라는 이야기로 주목을 받으며 출시된 이 게임의 행보가 앞으로 궁금해지는 바입니다!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