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8.2

대규모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이 출시 됩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 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현실에 부딪혀 살다보니 게임도 잘 하지 못하게 되고 게임소식은 근근히 확인하지만 실제 포스팅을 할 시간이 너무 없다 보니 요새 조금 블로그에 소홀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8.2 대규모 업데이트인 '아즈샤라의 현신'이 곧 다가올 6월 27일(목)에 출시가 된다는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다자알로 전투로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갈등이 더 깊어져 버린 상황에서 바닷속 깊은 심연에 존재하고 있던 새로운 적인 아즈샤라가 모습을 드러내 아제로스를 위협한다는 내용입니다. 신규 지역인 '나즈자타'와 '메카곤' 에서 새로운 컨텐츠와 이야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격전의 아제로스 8.2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적인 콘텐츠인 아제로스의 심장은 특성 스킬처럼 개편이 될 예정입니다. 심장에 붙은 고유 효과인 '정수'는 평판이나 몬스터 드랍을 통해서 해금하게 됩니다. 1번 획득한 정수는 휴식 지역에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고, 길잡이 2부 업적을 완료할 시 잔달라와 쿨 티라스에서 '비행 탈것'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나즈자타 지역에서 플레이어를 돕는 동료 시스템과 타우렌과 노움 종족의 유산 방어구 추가와 동시에 영웅 난이도의 격전지, 신규 군도 탐험, 신규 필드 보스, 신규 추종자 등이 추가가 됩니다. 신규나 복귀 유저를 위해서 '해저 장비'도 추가가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385레벨 장비를 최대 425 장비까지 업그레이도도 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격전의 아제로스 시즌2가 진행 중인데 8.2 업데이트와 함께 시즌2는 종료가 되고 2주간 오프 시즌 기간을 가지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점제 전잔과 투기장 등 PvP 순위에 따른 보상이나 쐐기돌 장인 업적 등이 시즌2 종료와 함께 마감됩니다. 그러나 공격대 던전 다자알로 전투와 폭풍의 용광로 최정예 업적은 오프시즌 기간에도 달성할 수 있답니다!

 

시즌 3는 7월 11일(목)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시즌3 적용과 함게 아즈샤라의 기계 노움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규 공격대 던전인 '영원한 궁전'과 5인 던전인 '작전명 : 메카곤'이 열리게 되고 아이템 레벨 제한이 최대 455로 상승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격전의 아제로스 8.2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장기간 동안 국내유저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니 만큼 이번 업데이트로 또 많은 유저들이 몰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을 해봅니다.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