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게이트로 불리는 버닝썬 사건이 연예계의 더러운 이면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 입니다. :(

최근 연예계는 정말 비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경찰의 유착관계까지 의심이 되는 상황으로 점점 상황이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인 용준형이 그룹에서 탈퇴하였습니다.

 

용준형은 며칠 전 소위 말하는 승리 불법동영상 카톡방에 자신의 이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거론되는 것을 굉장히 불쾌해하며 자신은 절대 그런 일이 없다고 선을 긋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또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면 강경대응을 할 것이란 것도 밝힌 적이 있었죠.

 

그러나 거짓은 단 이틀 만에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은 2015년 말에 정준영과 술을 마신 후 그 다음 날 1:1 대화방을 통해서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런 도중 불법 동영상을 찍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반성은 커녕 서로 부정적이고 차마 입에도 거론할 수 없는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시인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사안들의 심각성이 인지가 되었는지 용준형은 본 사안의 심각성을 깨닫고 13일 참고인 조사를 성실하게 하였고 과거지만 본인이 한 언행으로 팬들에게 실망을 주었고, 그로 인해서 본인이 도덕적 해이가 심각했음을 깨닫고 반성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과연 진심 어린 사과였을까요? 이번 사건만 아니면 평생 그 일을 숨긴 채 얼굴에 가면을 쓰고 살아갔을 것이 뻔한데 말이죠. 본인도 더이상 연예인 활동은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였는지 바로 오늘이었죠? 3월 14일 부로 자신이 속한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를 한다고 공식 발표 하였습니다.

 

도대체 이해가 안되는 것은 왜 탈퇴인거죠? 퇴출이 아닐까요? 본인이 탈퇴하지 않아도 소속사에서 퇴출시키는 것이 당연한 것인데 마치 본인들이 떠난다는 느낌으로 탈퇴니 중단이니 등의 단어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럴 만한 가치도 없는데 말이죠

 

 

 

 

용준형 외에도 그룹 FT 아일랜드의 최종훈도 승리 단체 카톡방에 있었던 연예인으로 밝혀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는데요. 아직도 해당 단체톡방에 있던 사람들 중에는 밝혀지지 않은 사람들도 있고 그 중에는 아직 연예인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성범죄를 일삼아 왔던 아이돌 남자 멤버들이 밝혀지면서 사람들은 매일을 충격으로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평소 아이돌에 별로 관심이 없던 저까지도 이렇게 관심이 가는 것 보면, 정말 이 나라의 연예인들의 존재는 무엇일까? 정말 대중의 사랑을 받을 만한 자격이 있는 것일까? 라는 의구심도 들게 됩니다.

 

단순하게 TV에 나와 인기를 얻었다고 하여 그것이 권력이 되어 남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는 것이 상식이라 할 수 있지만 이번 사건의 당사자들(정준영, 승리, 용준형, 최종훈, 그외)은 그러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라도 밝혀져서 다행이고, 아직 팩트는 아니지만 카톡 단체방에서 나왔던 경찰과의 유착관계 역시도 하루 빨리 수사를 통해서 사실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이상 겜린이 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