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액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 입니다. :)

 

약 1년전, 모바일게임 최대 기대작으로 출시하였던 넥슨게임 '액스'가 1주년을 기념하여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겜린이 역시도 처음 출시 때 플레이를 했다가 접고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면서 다시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게임추천 액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어떠한 점이 달라졌고 추가되었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풍성한 이벤트도 있어서 다시 게임을 시작하려고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모바일게임추천 액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영상

 

 

 액스는 제국 vs 연합의 경쟁구도를 기본틀로 다루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에 대규모 전투 콘텐츠인 '칸의 성전'이 오픈이 되었습니다. 일반전, 최강전으로 나뉘게 되고 좋은 보상을 얻기 위해서 꼭 플레이해야하는 콘텐츠입니다.

 

칸의 성전과 마찬가지로 '불의 던전' 역시도 칸 성전의 승리 진영만 입장할 수 있는 콘텐츠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불의 던전 역시 일반전, 최강전으로 나뉘게 됩니다.

 

 

 

 

모바일게임추천 액스는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신서버 '프란디아'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할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희귀상자 5개를 비롯하여서 전투력 이벤트, 골드 지원도 함께 진행 중이라서 신규&복귀유저들에게는 신서버 '프란디아'가 육성 시 더욱 손쉽고 어렵지 않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겜린이 역시도 프란디아 서버에서 연합 캐릭터인 '블레이드'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였습니다. 모바일게임추천하는 게임도 많고 너무나 많은 모바일게임 속에서 새롭게 단장한 액스는 확실히 재미의 요소가 많아진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신규유저로 액스를 즐기다 보니 퀘스트를 수행할 때마다 최고 등급의 장비를 풀세트로 지급을 하는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현재도 계속해서 퀘스트를 해가면서 장비를 지급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게 은근히 쏠쏠한 맛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분쟁지역에 가니 상대진영인 제국측 유저들과 심심치 않게 필드에서 만나 PVP를 즐기는 것도 의외로 재미가 있었습니다. 몬스터를 사냥하고 있거나 '침투' 라는 전투 콘텐츠를 즐기다 보니 자연스럽게 상대 진영과 PVP를 하며 흥미롭게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 겜린이가 있는 필드에 있어서는 안될(?) 최상급 유저가 나타나서 연합측 인원을 학살하고 다니는 바람에 더욱더 강해지고 싶다는 동기부여(?)를 하는 경우도 있어서 더욱 게임을 하고 싶은 욕구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된 거래소 시스템은 내가 원하는 물건을 손쉽게 찾아서 구입을 할 수 있고, 내가 처리하기 곤란했던 필요없는 장비는 거래소에 등록하여 팔 수도 있어서 굉장히 괜찮은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거래소 시스템을 통해서 액스의 경제가 활발해지고 서로서로 상호작용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시스템은 '검은사막'이라는 모바일게임에서 도입한 시스템이었는데 액스가 그것을 벤치마킹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괜찮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모바일게임추천 액스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단장을 한 액스가 어떠한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면서 겜린이도 열심히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