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 입니다. :)
2018년 9월 5일 출시한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구매하고 지금까지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각종 정보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도 많이 있으시구요.^^
그래서 오늘은 게임을 처음 시작할 시 어떤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으로 시작을 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 중에서는 좋고 나쁨을 떠나서 게이머가 플레이 하는데에 있어서 나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재미가 있다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에는 타이탄, 워록, 헌터!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직업이 있습니다. 직업마다 사용하는 무기나 전투 스타일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을 알아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MMOFPS 장르인 만큼 전투스타일에 따라서 게임의 난이도나 재미가 달라지는 것도 사실이라고 할 수가 있으니까요. 그럼 타이탄, 워록, 헌터 이 3가지의 직업이 갖는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타이탄 ]
타이탄이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 타이탄은 방어력이 굉장히 높은 직업입니다. 팀원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클래스이고 방어력이 높으니 다른 MMORPG게임과 비교해 본다면 전사, 기사 등의 직업과 유사한 직업이라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속성에 따라서 '태양파괴자', '돌격자', '파수병' 으로 성장시킬 수가 있으니 타이탄 직업을 선택한 후에도 자신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서 새로운 직업을 가진다는 느낌으로 플레이를 하신다면 재미는 두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 데스티니 가디언즈 타이탄
[ 헌터 ]
헌터는 직업명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기동성이 굉장히 빠른 캐릭터 입니다. 달리기, 점프 등이 굉장히 빠르기 때문에 적들을 교란하고 정신없이 달리는 모습을 많이 볼 수가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입니다.
그만큼 적들에게 위협이 되는 직업이고 헌터라는 직업답게 은신으로도 활약을 할 수 있어서 다른 MMORPG와 비교해본다면 약간 닌자, 암살자 등과 유사하다고 할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헌터 역시 '밤추적자', '전기질주자', '총잡이' 로 선택할 수가 있어서 헌터라는 직업을 선택한 후에도 여러가지 선택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헌터
[ 워록 ]
마지막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직업인 워록은 힐러 역할을 담당하는 클래스 입니다. 그런데 다른 MMORPG게임의 힐러들과는 다르게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워록은 힐러 역할을 담당하면서도 강력한 범위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힐러와 공격 두가지를 모두 갖춘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신의 팀원 중 행동 불능에 빠진 팀원이 있으면 회복을 시킬 수가 있고, 회복 후에는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는 클래스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직업이 될 것 같습니다.
워록 역시 '새벽칼날', '공허방랑자', '폭풍소환사' 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가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겜린이 개인적으로는 워록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
▲ 데스티니 가디언즈 워록
이렇게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은 타이탄, 헌터, 워록 총 3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신이 RPG게임을 할 때 어떠한 클래스를 주로 선택하여 했었는지를 생각해보고 자신과 잘 어울리는 직업을 선택하여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보다 재미를 높여주는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겜린이 역시도 제일 재밌는 직업을 선택하여서 진행을 해보고 있습니다. :)
자신에게 어울리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을 선택하여서 우주 해적몰락자, 기갑단, 군체 등 다양하고 매력 있는 적들을 처치하는 부분 등이 굉장히 기대가 되고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PVP와 PVE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컨텐츠가 있습니다. 바로 갬빗이라는 콘텐츠인데요. 총 8명의 유저들이 4:4로 팀을 나누어서 대결을 하게 되는 것인데 이 콘텐츠는 여타 게임과는 다르게 서로 4:4 결투를 벌이는 것이 아니라 전장에 있는 보스몹을 먼저 잡는 팀이 승리를 하게 되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장에서 4:4로 팀대결을 펼칠 수 있음과 동시에 몬스터와 대결을 펼치고 보스를 잡아야하는 컨셉 자체가 굉장히 신선한 느낌까지 듭니다. 아직은 PVP는 적용이 안되지만 티끌을 최대한 많이 모아서 상대팀에게 방해꾼을 보내 상대팀이 보스를 수월하게 잡지 못하도록 방해는 할 수가 있다고 하니 PVP적 요소도 함께 들어있는 상황이어서 더욱 신선한 느낌이 듭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갬빗 외에도 광활한 세계관을 볼 수 있는 스토리 미션도 있고 모험, 패트롤 미션, 사라진 구역, 공격전, 레이드, 시련의 장 등등 까지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많은 게이머들이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겜린이도 현재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만큼 더욱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고수가 되어서 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아직은 너무나 재미가 있는지라 꾸준히 플레이를 할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과 간단한 콘텐츠 관련 내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즐기시는 모든 게이머들이 재미있게, 즐겁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이상, 데스티니 가디언즈 직업을 안내해드린 겜린이였습니다 :-)
'겜린이의 게임소식 > 데스티니 가디언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스티니 가디언즈 에센셜 컴플리트 컬렉션 가격 및 차이 알아보자! (2) | 2018.09.06 |
---|---|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작온라인게임 출시일 9월 5일 공개된다 (0) | 2018.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