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겜린이 돈주고 직접 다녀온 가평 풀빌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지난 주말, 겜린이는 본격적인 휴가를 가기 전에 휴가 예고편으로 가평에 있는 풀빌라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매년 휴가때마다 일반 숙소를 잡고 근처 여행지를 여행하는 것이 전부였던 겜린이가 이번에는 처음으로 풀빌라를 가게 되었는데 굉장히 이색적인 경험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다녀오고 정말 괜찮았던 가평 풀빌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굉장히 만족했던 곳이어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됩니다.^^ 폭풍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여러 가평 풀빌라 추천하는 곳을 비교하고 가격도 비교해보면서 괜찮은 가격에 괜찮은 가평 풀빌라를 찾은 곳이 바로 '비스타힐 풀빌라' 였습니다.

 

우선 풀빌라 답게 숙소 안에 개인 수영장이 있습니다. 내부 사진은 가평 비스타힐 풀빌라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그대로여서 사진을 따로 막 찍지는 않았지만 수영장은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냅다 찍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니, 여름에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를 가게 되면 수영장 물에 벌레들이 떠다닌다는 소리를 듣고 굉장히 많은 고민을 하였지만 가평 풀빌라 추천 드리는 비스타힐은 수영장이 있는 곳에 천장과 벽이 막고 있어서 벌레가 없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었습니다. 여자친구가 벌레를 굉장히 무서워해서 정말 딱이었습니다.

 

 

 

 

가평 풀빌라 추천 드리는 비스타힐에 도착하니 주인아저씨께서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셨고, 수영장에는 물이 채워지고 있었습니다. 여자친구가 차가운 물은 좋아하지를 않아서 온수비용을 추가로 지급하고 온수로 물을 받아서 수영장을 이용했답니다. 수영장 온수는 추가비용이 드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만원이었나 3만원이었나 그랬는데 다른 곳보다는 저렴해서 이 부분도 만족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온수가 받아진 수영장에서 여자친구와 수영을 같이 하게 되었고, 같이 물놀이 하는 내내 너무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원터치 텐트는 제가 캠핑 분위기를 내고 싶어서 가져간 것입니다.ㅋㅋㅋ 물론, 저 안에서 잠은 절대 못잤습니다. 너무 더웠거든요...ㅎ_ㅎ

 

가평 풀빌라 추천 하는 비스타힐은 복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 2층에는 침대와 스파가 있는 방이 따로 있었습니다. 사진을 못 찍은 것이 너무나 후회되지만, 개인적으로는 침구류도 깨끗해서 좋았고 스파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수영장에서만 약 3시간 정도 놀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여자친구와 함께 바베큐 파티를 하면서 그렇게 비스타힐 풀빌라의 하루는 저물어가고 있었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녁 내내 수다를 너무 떨어서 1년치 말할 것을 다 말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겜린이는 게임을 하는 것이 너무나 좋지만, 가끔 이렇게 여행을 오게 되면 삶 자체가 힐링이 되는 것 같아서 굉장히 만족해하며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다녀온 가평 풀빌라 추천 드리니 풀빌라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인 아저씨도 소~~올직하게 그렇게 막 친절한건 아니었지만 무난한 분이셔서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진짜 휴가가 다가오면 또 한번 가평 풀빌라 추천 드리는 비스타힐에 놀러 가서 보다 행복한 하루를 보낼 예정입니다. 그때는 내부사진까지 확실하게 찍어서 풀빌라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설레는 여행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