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영전의 새로운 클래스 벨 출시로

온라인게임순위가 대폭 상승하였습니다.

 

 

 

▲ 7월 2주차 온라인게임순위(출처 : 인벤)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요즘 정말 습도가 높고 후덥지근한 날의 연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 사실입니다. 언제쯤 여름이 끝나게 될지 아직도 앞이 깜깜한데요. 그러한 의미로(뭔 상관?) 지난주였죠? 7월 2주차 온라인게임순위는 어떠한 변동이 있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7월 2주차 온라인게임순위는 크게 변동된 사항 없이 소폭의 변화만 보여주며 평탄한(?) 한 주를 보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와중에 눈에 띄는 게임이 바로 마비노기 영웅전과 클로저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개의 게임 중 클로저스는 딱히 다루고 싶지 않기에 ㅋㅋㅋ 마영전이 왜 8단계나 온라인게임순위가 상승하였는지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영전이 무슨 이슈가 있었길래 큰 폭으로 순위가 상승한 것일까요?

 

 

[마비노기 영웅전 15번째 영웅 '벨' 추가]

 

 

 

7월 11일 넥슨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새로운 클래스인 '벨' 선보였습니다. 여캐릭터이고 가녀린 체구를 가지고 있지만 거대한 배틀액스를 무기로 사용하면서 시원하고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유저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주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마영전 벨이 신규로 업데이트가 되자마자 많은 유저들이 벨의 외모와 생김새를 보고 다시 연어가 되어 돌아오는 경우도 있었고, 새롭게 출시된 클래스이니 만큼 벨을 즐기기 위해서 초보구간은 평소보다는 북적였던 것도 사실이었습니다.

 

마영전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서도 평소에는 글 리젠이 거의 없었는데 마영전 벨이 출시되면서 오랜만에 활기를 띈 모습도 볼 수가 있었고, 이전에 암살자 클래스가 출시되었을 때와는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마영전 벨이 어떤 공격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시죠!

 

 

 

▲ 마영전 벨 티저영상

 

 

가녀리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거대한 배틀액스를 통해서 공격을 하는 마영전 벨의 모습에 많은 유저들이 매력을 느끼게 되었고, 당분간은 벨로 인해서 연어유저들이 한동안 마영전에 머무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물론 오래는 아니겠지만...)

 

이 외 신규클래스인 벨 출시와 같이 '인연' 콘텐츠도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 새롭게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용병단 대기실'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선물도 교환을 할 수 있고, 교류를 하여서 친밀도를 높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용병단 대기실에서 바로 임무에 참가할 수도 있어서 교류를 하다가 임무를 바로 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추었습니다.

 

이 외에도 마영전에 접속하기만 해도 여러가지 아이템 보상을 지급하거나 신규 클래스인 벨로 100레벨을 달성하게 될 시 해당 유저들에게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마영전은 평소보다 PC방 사용 시간 지표가 3배에 달하는 수치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까지는 마영전 벨로 인해서 온라인게임순위도 상승을 하고 유저들의 평가도 나쁘지 않지만, 운영으로 정말 많은 유저들의 뒷통수를 치고 한순간에 망전이라 불리게 된 마영전이 앞으로 어떠한 운영으로 다시 돌아온 유저와 신규유저들을 붙잡을지는 다시 한번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