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일(목), 드디어 리니지 리마스터가 오픈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렸던 리니지 리마스터! 바로 오늘이었죠? 12월 27일(목) 오후 7시에 오픈이 되었습니다. 리마스터 이벤트 테스트 서버는 2018년 12월 27일 오후 7시부터 2019년 1월 16일 정기점검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리니지 리마스터에 접속할 수 있고, 서버 운영 기간 동안에는 레벨 및 아이템을 지원합니다. 아직은 정식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플레이한 것들은 정식 오픈을 하게 되면 전부 초기화되게 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버전 플레이를 원하시는 유저들이라면 지금 바로 리마스터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에서 플레이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버전은 일전에 한번 공개가 되면서 그래픽 업그레이드 및 1920x1080 와이드 해상도의 풀 HD 그래픽을 적용하여서 기존 대비 4배가 증가된 해상도와 2배 향상된 프레임으로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

 

 

 

 

그리고 리니지 리마스터는 직관성과 가독성을 향상시킨 UI로 더욱 편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 서포트 시스템, 월드 공성전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정말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했던 만큼 어떠한 모습으로 리마스터가 됐을지 기대가 됩니다.

 

리마스터 이벤트 서버 운영 기간 동안에는 약간의 컨텐츠 이용이 제한됩니다. '지배의 탑', '기란 무한대전', '드래곤 레이드', '앱센터 및 게시판', '유니콘 사원 등등의 컨텐츠가 제한되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될 듯 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오픈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과연 리니지가 리마스터로 인해서 게임계에 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한번 지켜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PC 게임 최초로 자동사냥을 도입한 만큼 모바일게임에서나 볼 법한 자동사냥이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됩니다.

 

이제 컴퓨터를 켜놓은 채로 출근을 하거나 학교를 가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질 것 같습니다. ㅋㅋ 이상, 리니지 리마스터 오픈 소식을 전해드린 겜린이였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겜린이

게임 정보, 일정 공유 및 게임후기 소개

,